본문 바로가기
주식/오늘의 상한가

오늘의 상한가 유진투자증권 알로이스 자안 엔시트론

by story2 2020. 4. 29.
반응형

오늘의 상한가

자안

알로이스

유진투자증권

엔시트론

 

유진투자증권 말고는 시가총액 천억 미만대의 소형주고 거래량도 적은 소외주라 볼 수 있겠네요.

 

자안의 차트입니다.

자안그룹 안시찬 대표가 지주사격인 자안홀딩스를 통해 한솔씨앤피의 약 150억 원 규모에 달하는 주식을 매입해서 한솔씨앤피의 최대주주가 되었고 사명을 자안으로 바꾼 것이네요.

차트는 몇배가 올랐는데도 시총이 181억이네요 흠...

 

 

 

알로이스

 

안드로이드 OTT BOX와 중국 한한령 해제에 대한 기대감으로 상한가 기록한 듯 보입니다.

그동안의 하락의 골이 깊어서 매물대가 첩첩산중이네요.

 

워낙 거래량이 적었던 종목이라 이런 종목들은 예측 불가능의 무빙을 많이 보여줍니다.

 

 

유진투자증권

완벽한 V자 반등 및 대량 거래량 장대양봉 상한가로 깔끔한 모습입니다.

하락전 박스권 가격대가 2400~2800원이었는데, 내일 시초가 갭 띄우면 바로 박스권을 뚫는 것이어서 좋은 흐름 보여줄 듯 합니다.

 

 

엔시트론

관리종목이네요.

 

한류AI센터에 이어 관리종목 테마? 일지

 

관리종목은 보지 않는게 건강에 이롭습니다.

 

 

#오늘의 상한가

#유진투자증권

#알로이스

#자안

#엔시트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