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오늘의 상한가

오늘의 상한가 넥스트BT 플레이디 현대리바트

by story2 2020. 5. 12.
반응형

오늘의 상한가종목

넥스트BT

플레이디

현대리바트

 

세 종목이네요.

 

넥스트BT의 차트입니다.

넥스트BT의 자회사 티씨엠생명과학이 미국 유통기업과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계약 체결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티씨엠생명과학은 미국 의료기기 유통기업 크로스오션 메디컬서플라이즈와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는데, 초도물량 규모는 800만 달러(약 97억원) 수준으로 향후 1년 동안 매월 1,000만 달러(122억원) 규모의 진단키트를 공급할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 같은 공급계약 체결 소식에 넥스트BT의 최대주주인 바이오리더스도 급등세를 기록했습니다.

 

이평선 정배열 되고 골든크로스 되는 상한가에, 오늘 코로나 관련주들이 급등했는데, 흐름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도 강한 모습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플레이디 차트입니다.

KT그룹 온라인광고 대행사인데요. 흠 딱히 상한가의 이유는 보이지 않네요.

 

아마 3월 12일 상장을 했는데, 당시 코로나로 모든 종목들이 떡락을 보일때라 좋지 않을때 상장해서 이제 제 자리를 잡는게 아닌가 싶네요.

 

데뷔 당시의 고점과 200원 차이고, 사상 최대 거래량이 터졌네요.

 

흐름 괜찮아 보입니다.


현대리바트 차트입니다.

5월의 신부라고 결혼 시즌이 되면 가구 관련주들이 급등하는 경향이 있는데, 결혼 시즌이라 상승세를 보이지 않았나 싶었는데, 실적으로 상한가를 올린거네요.

 

실적이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그러나 매물대가 워낙 첩첩 산중으로 쌓여 있어서 실적만으로 계속 저 매물대를 뚫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실적이 좋은 종목들은 우상향으로 길게 봐야겠죠.

 

 

#넥스트BT

#플레이디

#현대리바트

#넥스트BT 주가

#플레이디 주가

#현대리바트 주가

#넥스트BT 전망

#플레이디 전망

#현대리바트 전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