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서진 삼시세끼 나이

by story2 2020. 6. 27.
반응형

츤데레의 정석, 나영석 피디와 1박 2일에서 처음 만나서 미대 오빠라는 타이틀로 각종 예능을 휩쓰는 삼시세끼의 안방마님 이서진씨가 삼시세끼 어촌편 5에 마지막 게스트로 참여했습니다.

 

투덜투덜 되면서도 항상 누군가를 챙겨주는 멋진 매력남 이서진 삼시세끼 한번 보러 가시죠.

 

유해진은 이서진의 방문을 맞아서 플래카드를 손수 제작하고 있었습니다.

어서오슈 이서지니 환영

손호준 이서진 차승원 유해진의 성을 딴 드디어 손이차유 결성!!

 

애정 빼곡히 채운 플래카드가 완성되었네요. 죽굴도 중년회

 

이제 주인공 이서진만 오면 된답니다

 

죽굴도로 들어가기 전 승합차에서 내리는 서진님

섬에 먹을 것도 하나도 없어서 아이스 박스에 먹을 것을 잔뜩 싸왔다고 하네요.

 

청경채가 왜 있냐고 물어봤더니, 청경채도 가져다 달라고 부탁해와서 사왔다고 하네요.

 

뜬금 없는 밤도 들어있기에, 고기를 고르다 보니 나이가 드니, 양념된 고기가 맛있다며, 갈비찜용 고기에 손이 가서 갈비찜에 밤이 들어가기에 사왔다고 하네요~

 

닭도 1인당 1마리씩 4마리를 푸짐하게 사왔네요

 

나피디님의 게스트가 오면 항상 하는 형식적인 질문 어촌에 와서 어떤 체험을 하고 싶으세요?

체험은 무슨 체험을 해 거기서 ㅎㅎ 시크한 서진님의 매력

 

염정아씨를 헬스장에서 가끔 보는데, 염정아씨가 가서 안주하라고 육포를 보냈다고 하네요.

 

농촌편, 산촌편, 어촌편 삼시세끼가 모두 화합하는 장이네요.

 

나피디의 이번 삼시세끼 컨셉은 정상회담이라며 앞으로 삼시세끼가 나아갈길을 토론해 보라는데, 그런거 딱 질색인 강하게 거부하는 보조개

 

삼시세끼 어촌편 촬영때 유해진과 차승원이 한번 놀러 오라고 한게 화근이 되어 드디어 오게 되었습니다.

 

괜히 왔어!!! ㅎㅎㅎ

이서진 님의 귀여운 투덜이 캐릭터가 나오는군요.

 

다리도 아프고, 전에 따 뒀던 배도 몰지 모르고 그냥 앉아만 있겠다는 무쓸모 게스트가 오고 있습니다.

 

서진을 맞이하러 나와 있는 어촌편 가족들

 

이서진의 등장

 

유해진 1970년 1월생

차승원 1970년 6월생

이서진 1971년 1월생

 

유해진과 차승원 나이는 51세, 이서진 나이는 50세 입니다.

 

호준이에게는 보자마자 지난번 전화통화 때 말한 전복 따놨니? 라는 질문을 던져서 웃음을 터뜨립니다.

 

6년전 강원도 정선 삼시세끼 편에서 이서진과 손호준은 이미 만난 적이 있습니다.

 

차승원과는 오다 가다 만나며 친한 사이는 아니지만, 시상식에서 삼시세끼가 당연히 망할 줄 알았는데, 차승원씨가 살렸다고 차승원씨를 높여주는 멘트를 날리시네요.

 

유해진과 이서진은 영화 완벽한 타인에 공동 출연했고, 여기에 염정아씨도 출연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좋은향 세련된 향이 난다는 세련된 도시 교포 손님 이서진

 

유해진이 정성어려 만든 플래카드를 보자마자 호준아 빨리 찢어 라고 외치는 이서진

그런 서진을 보며 사람 늘 안 변해서 좋아라고 해진은 이야기 합니다.

 

삼시세끼 집을 처음본 이서진의 소감은 과연?

 

멋있다 예쁘다 라는 감성적인 표현은 없답니다.

이성적인 서지니는 꽤 올라가야 할 걱정이 앞섭니다

 

다른 손님이 오면 항상 주변 한바퀴 구경 시켜주는데, 이서진은 그런거 싫어할 것 같아서 안 한다는 게스트 우대 서비스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그 외 다양한 음식 재료들로 하루 종일 음식 걱정 없이 푸짐한 요리를 즐기게 될 것 같네요

 

서진은 선풍기 3개를 챙겨왔는데, 용도는 아궁이 불 붙이는 용도 였네요.

해진이 만든 강력ㅎF가 밀려났네요

 

강력ㅎF 우울증을 걱정해주는 감성적인 해진

 

앵글에서 치우라는 이성적인 손님 서지니 ㅎㅎ

 

감성적인 주민 셋은 강력ㅎF의 퇴출이 슬퍼보입니다

 

육지에서 온 손님을 위해 문어를 대접하는 승원

 

야들야들 세련된 도시 손님 입맛에도 잘 맞는 듯 하네요.

 

귀한 문어 한점

 

호준에게 비어 있는 아궁이 속 나무들을 채우라고 손짓하는 서지니

시키지 말고, 본인이 좀 채워보라는 해진

 

7년차 짬바 게스트 서진이의 망고땡 어촌 생활기

다음편에도 기대해주세요~!!

 

#이서진

#이서진 삼시세끼

#이서진 나이

#이서진 손호준

#이서진 차승원

#이서진 유해진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놀면뭐하니 mbti 성격 유형검사 싹쓰리  (0) 2020.06.14
삼시세끼 이서진 나이 손호준  (0) 2020.06.13
유이 뱃살 나이  (0) 2020.06.13
김연아 래쉬가드 뉴발란스 화보  (0) 2020.06.13
전참시 이찬원 진또배기  (0) 2020.05.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