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놀면뭐하니 mbti 성격 유형검사 싹쓰리

by story2 2020. 6. 14.
반응형

놀면 뭐 하니 이효리 유재석 비의 조합 싹쓰리

이효리는 린다G 유재석은 유두래곤 비는 비룡을 닉네임으로 그룹 결성이 완료되었는데요.

 

- 린다G의 뜻은 지린다라는 뜻에서 심의상 거꾸로 발음해서 린다G 입니다.

- 비룡의 뜻은 아시아의 이소룡 성룡에 이어 3대 룡이 되라는 뜻입니다.

- 유두래곤은 음... 유...두 가 저 쪼아래라서?

 

익명의 작곡가가 싹쓰리 성격을 노래에 녹이고 싶은데 감이 안온다면서, mbti 성격 유형검사를 해달라는 요청에 싹쓰리 멤버들은 mbti 성격 유형검사 를 했습니다.

 

놀면뭐하니 싹쓰리 멤버들이 했던 mbti 성격 유형검사 는 하단에 링크 걸어놨으니, 재미있게 보시고 링크를 통해

mbti 성격 유형검사를 테스트해보세요.

 

이효리 (린다G) 는 MBTI 가 뭐냐고 물어봅니다.

 

MBTI 란?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성격 유형 검사라고 합니다.

 

싹쓰리 성향을 곡에 반영 하려는 작곡가들의 의지인 셈이죠.

 

이미 무한도전을 통해 MBTI 유경험자인 유두래곤

 

MBTI를 통해 알아보는 성격 유형 검사

 

비룡은 어떤 성향의 사람이라는 질문에 린다지는 혈중 자기애 농도 100%라고 옆에서 거듭니다.

 

자기애가 강한게 아니라 자기를 사랑하는 거라는 비룡

 

싹쓰리의 mbti 성격 유형검사 시작해 봅니다~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것을 어려워 합니다 라는 질문에 이효리는 동의 유재석은 비동의

 

의아해 한 린다G는 자신을 소개하는 게 어려워? 라는 질문에 유두래곤은 어렵다면서 MBTI 유형검사 로는 본인과 연예계가 맞지 않는다고 실토합니다.

 

인싸 성향의 비룡과 린다G는 모두 비동의네요 ㅎㅎ

 

이메일에 가능한 빨리 회신하려고 하고 지저분한 편지함을 참을 수 없습니다.

유재석은 동의 이효리는 비동의

 

집과 업무 환경이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유재석은 동의 이효리는 비동의

 

다소 즉흥적으로 움직입니다.

이효리는 동의 유재석은 비동의

 

질문 몇 개만으로도 극명하게 갈리는 성향의 린다지와 유두래곤 이네요 ㅎㅎ

 

사람들 때문에 화나는 일이 많다는 마더 효레사 린다지

 

다소 내성적이고 조용한 성격은 아니라며 이효리에게 일침을 놓는 유재석

 

종종 주변을 무시하거나 잊어버리는 생각에 빠지곤 합니다.

비룡과 유두래곤은 합창으로 린다지에게 초동의 라고 알려줍니다.

 

비를 위한 맞춤형 질문

자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알아서 하겠다는 정지훈 님 ㅎㅎ

뛰어난 내몸의 가치 모를리가 없겠죠? ㅎㅎ

 

비 에게 자기애가 강해서 안 부러워 하는 거 아니냐고 묻는 이효리

 

성격상 주목 받는 걸 좋아하지 않는 다는 유재석

 

주목 받기 싫으면 TV에 왜 나오냐며 일침을 놓는 지린다 이효리 님

 

연예계와 잘 맞지 않지만 최고의 자리에 오른 유재석 님

 

열정 꾸러기 비룡은 주목 받는 걸 좋아라 한답니다~

 

비룡의 성격 유형은 ESFP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 이라고 하네요.

 

본 투 비 최강의 연예인 성격을 타고 났네요

mbti 성격 유형검사 ESFP 는 외향형, 감각형, 감정형, 인식형을 뜻한다고 하네요.

 

나는 타고난 연예인

천부적으로 스타성 기질을 타고난 이들은 그들에게 쏟아지는 스포트 라이트를 즐기며~

 

난 잘났으니까요..!!

 

린다G의 성격 유형은 ENFP 재기 발랄한 활동가

 

매력적이고, 독립적인 성격이며, 활발하고 인정 많은 성격의 이효리네요.

딱 인기 많은 인싸 스타일을 타고 났네요

 

일 할 때는 열정적이며, 진취적인 모습이었다가, 단숨에 무대 위 열성적으로 몸을 흔드는 자유로운 영혼으로 변모

 

 

mbti 성격 유형검사 ENFP 는 외향형, 직관형, 감정형, 인식형을 뜻한다고 하네요.

 

단숨에 변모하기도 하는 이들은 갑작스러운 변화로 종종 가까운 친구들이나 지인들을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유두래곤의 성격 유형은 ISFP 호기심 많은 예술가

 

mbti 성격 유형검사를 2번 해본 유재석은 모두 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

 

mbti 성격 유형검사 ISFP는 감각형, 내향형, 감정형, 인식형을 뜻한다고 합니다.

 

유재석 ISFP 특징은 발등에 불이 떨어져 타들어 가도록 끝까지 일을 미룸, 결단력 없음, 주관 없음 ㅎㅎㅎ

 

사람 만나는 거 좋은데 싫음, 막상 만나면 잘 놂

 

난 안 착한데 사람들이 왜 착하다 하는지 모르겠음

 

남한테 내 이야기 잘 안 함

 

비룡의 ESFP 특징은 집에 오래 있으면 무기력 하고 쉬는 날 집에 안 붙어 있음

 

비룡의 아내 김태희 속 터진다고 일침을 놓는 린다G

 

비룡은 자제하고 내가 육아를 하고 집안일을 한다고 하네요

 

비룡은 ISFP 특징은 관종끼 많음, 주목 받는 거 좋아함, 학교나 직장에서 나를 모르는 사람이 없다. 핵 인싸 스타일입니다.

 

혼자 있으면 지루해서 원가를 계속 하고 있어야 함, 아무리 걱정 되는 일이 있어도 조금 고민하다가 잠듦.

 

린다G의 mbti 성격 유형검사 ENFP 특징

긍정적이며 낙천적임, 인싸인 경우가 많음

 

친구들과 잘 어울리고 다른 사람들과 같이 있는 것을 좋아함

새로운 인간관계에 두려움이 없음

 

항상 위니까 새로운 인간관계에 두려움이 없다는 인싸 이효리

 

- 순간 집중력이 좋아서 벼락치기해도 성과가 잘나옴

- 그러나 끈기가 없어서 반복적인 일상을 매우 싫어함

- 감정이 풍부하고 그 감정이 표정에서 다 드러남

- 좋고, 싦음이 바로바로 나타남

 

이효리의 성격 그대로 나오는 mbti 성격 유형검사 네요

 

혼자 있는 거 좋아하고 그룹 생활 잘 못하는 이효리와 그룹 하려고 하고 있으니 참 ㅎㅎ

 

각자의 독립성을 유지하자는 린다지

 

한번 일을 하다 보면 금세 싫증을 내는 스타일이라, 싹쓰리 활동도 길어지면 중간에 그만둘 수 있다고 엄포를 놓습니다 ^^

 

남 얘기에 리액션 잘 해줘서 고민 상당하는 친구들도 많다고 하네요.

 

좋은일컴퍼니에서 자료를 제공한 mbti 성격 유형검사 유형별 궁합표 입니다.

 

 

mbti 성격 유형검사 궁합표에 따르면 린다G와 유두래곤은 파국

 

합이 잘 맞았다는 이효리와 유재석은 의아해 하네요.

 

mbti 성격 유형검사 궁합표에 따르면 비룡과 린다G 도 파국 ㅎㅎ

 

mbti 성격 유형검사 궁합표에 따르면 비룡과 유두래곤은 파국은 면했는데 그닥이라는...

 

탐험가 유두래곤

 

무인도 비룡 파티

 

상어 개체 수 보호 운동 린다G

 

싹쓰리 이효리 유재석 비 린다G 유두래곤 비룡의 활동 기대해 봅니다.

 

 놀면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유재석 비 린다G 유두래곤 비룡이 했던 mbti 성격 유형검사 는 아래 링크를 통해 테스트 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testharo.com/16personalities/

 

성격유형 테스트

성격유형 테스트... 자세히 보기

testharo.com

 

#mbti

#mbti 성격 유형검사

#mbti 무료검사

#mbti 성격 유형

#mbti 검사

#싹쓰리

#싹쓰리 mbti

#놀면뭐하니 mbti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서진 삼시세끼 나이  (0) 2020.06.27
삼시세끼 이서진 나이 손호준  (0) 2020.06.13
유이 뱃살 나이  (0) 2020.06.13
김연아 래쉬가드 뉴발란스 화보  (0) 2020.06.13
전참시 이찬원 진또배기  (0) 2020.05.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