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유이 뱃살 나이

by story2 2020. 6. 13.
반응형

애프터스쿨에서 배우로 화려하게 변신한 유이가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해서 폴댄스 실력과 뱃살 논란 거식증 논란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는데요.

유이의 혼자 사는 이야기 한번 들어가보시죠.

 

유이는 애프터스쿨에 나중에 들어와 데뷔와 동시에 꿀벅지라는 닉네임을 얻고 전국을 뒤 흔들었던 유이 신드롬으로 떠오른 핫 아이콘이었습니다.

 

2018년 부터 2019년 까지 방송 되었던 하나뿐인 내편에서 최수종 씨와 호흡을 맞추며 49.4%라는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며 눈물의 여왕으로 등극하는데요.

 

굵직한 연기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배우 유이로 확실히 자리매김 하게 만들었습니다.

 

근 1년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없었는데,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1988년 생으로 올해 33살인 유이는 173cm의 시원한 키와 마스크를 가지고 있네요.

 

손담비와 유이는 예전 같은 소속사로 손담비가 유이의 우상이었다고 하네요.

 

유이 집 에는 인형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방송에서 유이가 인형을 좋아한다고 이야기했더니 팬들이 많이 선물했다고 하네요.

 

자취 3년차인 유이는 집을 얻었을때 촬영으로 너무 바빠서, 어머니가 집안 인테리어를 모두 해결하셨다고 합니다.

유이의 취향은 1도 반영 안된 유이 어머니 취향의 집이라고 하네요.

 

온통 원목가구이고, 특이하게 집에 지게도 있네요 ㅎㅎ

올드한 듯 보이지만 어머니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이네요.

 

그렇다고 딱히 집을 유이 스타일 대로 바꾸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유이의 애완견은 망고로 비숑 입니다.

 

겁도 많고 애교도 많고, 똘똘해서 유이의 말을 잘 알아듣는 망고 강아지네요.

 

방에서 일어나자 마자 거실에서 눕방을 시연중인 유이

눕는게 너무 좋다고 하네요~

 

유이의 취미는 누워서 웹툰을 보는 것이라고 하는데 웹툰 작가 기안84가 유이가 보던 웹툰에 관심을 보입니다.

 

기안 84가 수요일에 제 만화 보세요? 라고 질문 했는데, 답변을 하지 못하고 고개를 반대방향으로 돌리자 기안84는 저도 애프터스쿨 노래 잘 안들었어요 라고 화답해주네요 ㅎㅎ

 

누워서 웹툰을 보면서 배달어플로 커피를 배달시킨 유이

먹을 음식은 직접 만들거라고 하네요.

 

청양고추 밑에 깔고, 매운맛 소스 듬뿍에 매운맛 쉐이크

유이는 매운맛 매니아 라고 합니다.

 

떡볶이는 최고 단계로 맵부심이 있는 유이

맵찔이인 저한테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네요 ^^

 

커피와 매운맛 양념, 매운맛 김치, 토스트, 소세지, 치킨너겟의 희한한 아침 조합

 

속 다 버리는 음식들 뿐이라고 하면서 아침부터 헤비하게 드신다고 하네요 ㅎㅎ

 

열변을 토하며 매운맛 영업을 하는데 눈이 살짝 풀리신 듯한 유이씨

 

유이와 친분이 두터운 이장우씨가 뭐야 취했어? 라고 멘트를 날려주네요.

 

잔뜩 얼큰해 보였던 말투를 따라하는 얼짱 이시언

 

유이는 부족한 빵을 더 챙기려 식탁에 간 사이 망고가 치킨너겟을 훔쳐 먹다가 딱 걸립니다.

 

화난 엄마 피해 잽싸게 숨는 망고

 

구석에서 구석구석 쭈글이 모드로 양치질 하는 유이씨

 

얼굴에 벅벅 스킨로션을 바르는 부싯돌 뷰티 기안84와 어딘지 모르게 닮아 있네요.

 

식사를 마친 유이는 집 밖으로 나가 폴댄스 학원에 나옵니다.

 

애프터스쿨 때 폴댄스를 응용한 안무를 한 적이 있는데, 그때 배운 이후로 꾸준히 폴댄스를 배우고 있다고 하네요.

 

이미 유이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유이가 올린 폴댄스 사진이 많다고 합니다.

 

그런데 몸은 뻣.....뻣

 

다리가 많이 안 펴지네요 ㅎㅎ

 

무릎까지 멍든 열정으로 폴댄스에 도전하기 위해 양말과 신발을 갈아 신습니다.

 

키와 다리가 늘씬하게 시원시원하다 보니 동작도 시원시원 하네요.

 

그러나 이내 지치고 폴댄스장에서 다시 눕방 모드를 보여줍니다.

 

데뷔 초기 마른 아이돌 들 사이에서 유이는 건강한 매력으로 꿀벅지라는 닉네임을 얻고 사랑을 받았는데, 배꼽티 의상을 입고 뱃살 논란이 되지 많은 상처를 받았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이후로 꿀벅지의 원조인데 살을 너무 많이 빼서 뱃살 논란은 거식증 논란으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드라마를 촬영할때 아파 보이는 장면도 많고, 힘든 역할이어서 살을 빼기 시작했고, 그때부터 하루 한끼씩 먹었다고 합니다.

 

유이의 털털한 매력을 볼 수 있는 나혼자산다

유이 폴댄스 뱃살 거식증 방송으로 확인해 보세요~~

 

 

#유이

#유이 폴댄스

#유이 뱃살

#유이 거식증

#유이 나이

#유이 키

#유이 집

#유이 아파트

#유이 나혼자산다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놀면뭐하니 mbti 성격 유형검사 싹쓰리  (0) 2020.06.14
삼시세끼 이서진 나이 손호준  (0) 2020.06.13
김연아 래쉬가드 뉴발란스 화보  (0) 2020.06.13
전참시 이찬원 진또배기  (0) 2020.05.31
놀면 뭐하니 비  (0) 2020.05.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