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놀면 뭐하니 이효리

by story2 2020. 5. 31.
반응형

유재석의 놀면 뭐하니 이번 주제는 혼성댄스그룹 멤버 결성

이효리 유재석 비 의 넘사벽 조합

예능감도 뿜뿜인 톱스타들의 조합이 어떨지 정말 기대되네요~

 

 

지난주 유재석은 이효리에게 혼성댄스그룹 제안을 하러 제주도에 사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네를 찾아갑니다.

90년대에는 혼성그룹들이 많았는데, 요새는 혼성그룹을 보기 힘든 시대죠?

혼성 댄스그룹은 90년대로 가야 한다는 소리~~

 

 

가수 뿐만 아니라 배우로써도 성공한 비 이지훈 에게도 찾아갑니다.

 

 

이효리가 서울에 나타났습니다.

제주도에서 보던 순수한 소길댁의 모습은 잊고, 2000년대 이효리 스타일이라는 효리쉬라는 단어를 만들어내며 이효리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모습 그대로 나타났네요.

 

 

다만 제주도 생활에 익숙해서인지, 힐을 오랜만에 신어서 내려오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이효리 ㅎㅎ

역시 예능감도 뿜뿜이네요.

 

 

저스트 원 텐미닛 10분이면 남자를 유혹했던 그 시절로 잠깐 돌아간 이효리의 모습

살짝 보아씨의 모습도 보이네요.

 

 

유재석의 모습을 보자마자 이효리가 무엇과 같다고 이야기합니다.

 

 

유치원 성가대!!!

 

 

유재석씨의 아들 지호보다 어려보이는 패션감각~!!

자막센스 굿입니다 ^^

 

 

유재석이 제주도나 패밀리가떳다 에서 알던 효리씨가 아닌 듯 하다고 하니, 말조심(?) 해달라는 효리씨 ㅎㅎ

 

 

90년대와 2000년대 뮤직비디오에서는 의자보다 이런 자동차 위에서 토크를 하는게 편했다고 하네요~

 

화려하게 무대가 세팅되어 있어서 의아한 효리씨

 

이효리는 최근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었는데,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이현이 등 톱모델이 중심이 된 엔터테이너 회사라고 합니다.

 

 

유재석과 이야기 중 자꾸 힐끔힐끔 어딘가를 살피는 이효리

 

우측 사장님의 컨펌을 기다렸나봅니다 ㅎㅎ

정면에 나오시는 분은 근섭씨라고 패밀리가떳다에서 인연을 맺었던 스태프라고 하네요.

 

근섭씨가 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어서 이효리씨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었다고 하는군요.

역시 의리녀 이효리

 

 

남편 이상순씨는 안 오셨냐는 질문에 강아지 식구들을 돌보느라 제주도에 계시다며 이상순이 유독 불안해하던 이효리의 서울행

 

이유는 바로 효리에게 각인된 서울 본능 때문...

 

 

지금은 없어진 프로그램인 무한도전 녹화때 제주도에서 노래를 부르며 흥을 낼때 서울 가고 싶다는 어록을 남겼었죠

 

제주에서 겨우 막아냈던 서울행인데, 유재석과 김태호피디가 놀면 뭐하니에서  다시 이효리를 서울행으로 인도하게 됩니다.

 

놀면 뭐하니 말고는 다른일이 없다는 이효리

 

유재석은 어리둥절하면서 비와 함께 활동하면 여기저기서 연락 되게 많이 올 텐데 라고 물어봅니다.

 

이효리는 당당하게 소속사에서는 아무것도 시킬 수 없다고 이야기 합니다.

 

계약서에는 이효리에게는 아무것도 시킬 수 없음 이라는 전대미문의 쿨한 계약서네요 ㅎㅎ

 

물론 계약금은 안 받았다고 하는군요.

서로 윈윈하는 조약 같네요

 

태양을 피하고 싶은 Rain oppa 비의 등장으로 격하게 포옹하는 이효리와 비 정지훈

 

 

놀면 뭐하니 비 편은 다음 시간에 만나보도록 해요~

놀면 뭐하니 이효리 비 유재석의 혼성댄스그룹 결성기 무한 기대가 됩니다!!

 

 

#이효리

#놀면 뭐하니 이효리

#이효리 소속사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비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참시 이찬원 진또배기  (0) 2020.05.31
놀면 뭐하니 비  (0) 2020.05.31
집사부일체 김연경  (0) 2020.05.30
유해진 삼시세끼 참돔  (0) 2020.05.30
박나래 집 나래바  (0) 2020.05.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