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집사부일체 김연경

by story2 2020. 5. 30.
반응형

시원시원한 성격과 미소년 같은 예쁘장한 외모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배구여제

배구계의 메시 김연경 선수가 집사부일체를 방문했다고 하네요.

 

김연경 사부가 남녀 배구를 통틀어 '전 세계 연봉 1위'라는 사실을 멤버들이 언급하자, 당당히 "이 금액 받기 쉽지 않다", "이례적인 일"이라며 근거 있는 자신감을 내비쳐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식빵언지 김연경의 매력은 어떤것이 있을런지요.

 

김연경 선수의 집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집입니다.

세계 배구선수 연봉 1위 다운 럭셔리한 집이네요.

 

냉장고에 여러 제품들이 각이 잡혀 있는게 편의점 냉장고를 보는 듯 하네요.

김연경 선수의 깔끔한 성격이 잘 묻어난 듯 합니다.

 

바지들도 길이 별로 칼각을 잡은 듯한 모습

배구선수로 활동하기에도 바쁘고, 집에 오면 피곤해서 힘들텐데 대단하네요!!

 

세계 최고의 배구 선수답게 국내리그 뿐만 아니라, 터키, 중국 등 전세계 리그를 돌아다니며 우승 트로피, MVP 등 각종 수상을 휩쓴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 답습니다.

괜히 배구계의 메시라는 소리가 있는게 아니죠?

세계 최고라는 수식어 입니다.

 

신성록과 양세형은 김연경 선수의 등짝 스매싱을 제대로 받고 식빵이 절로 나왔다고 하네요.

배구선수의 손바닥 파워는 후덜덜... 상상이 안 가네요.

 

이것이 바로 월드클래스 식빵 언니 김연경의 클래스

얼굴도 엄청나게 작네요

비율이 아주 끝내주는 김연경 선수네요.

 

김연경 선수는 1988년 2월 26일 (만 32세) 생으로 192cm73kg의 체형에 AB형입니다.

모델급의 시원시원한 기럭지와, 예쁘장한 외모, 또 쿨한 성격까지 모든 걸 다 갖춘 식빵언니네요.

 

선수생활 은퇴 후에도 방송생활 하시면서 재미있는 모습 계속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좋은 남자 나타나셔서 결혼도 하시길 바래요!!!

 

해맑은 표정의 라바 김동현 선수 귀엽네요 ㅎㅎ

 

ㅎㅎ 자막 죽이네요.

역시 쿨한 성격, 시원시원한 멘트 멋집니다. 멋짐 폭발 김연경!!

 

워낙 흥이 넘치는 성격이다 보니, 집사부일체 멤버들에게 배구를 가르치면서도 흥과 텐션이 폭발하는 김연경 선수네요.

 

김연경 선수가 집사부일체에게 너무 잘 가르쳐 주신 탓일까요?

승부의 맛을 진하게 일깨워줄 집사부일체와 김연경의 한판 승부

김연경 선수 혼자 저 넓은 코트를 책임지고, 나머지 반쪽의 코트는 집사부 일체 멤버들이 사용하더라구요.

너무 불리한 경기 아닌가요? ㅎㅎㅎ

 

발리에서 생긴일 2020년 5월 31일 일요일 저녁 6시 25분

집사부일체 김연경 선수의 매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본방 사수!!!

집사부일체는 잘 안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김연경 선수가 나와서 본방 사수 할랍니다.

내일 저녁이 기대되네요~ 김연경 선수 화이팅!!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 김연경

#김연경 배구선수

#김연경 키

#김연경 식빵 뜻

#김연경 식빵언니

#김연경 배구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참시 이찬원 진또배기  (0) 2020.05.31
놀면 뭐하니 비  (0) 2020.05.31
놀면 뭐하니 이효리  (0) 2020.05.31
유해진 삼시세끼 참돔  (0) 2020.05.30
박나래 집 나래바  (0) 2020.05.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