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코로나 치료제

대원제약 주가

by story2 2020. 6. 17.
반응형

지금 시장을 뒤흔드는 종목이 있죠.

영국 옥스퍼드 대학 연구 결과에서 최초의 코로나 치료제가 될 수도 있는 덱사메타손 관련주 입니다.

 

오늘은 대원제약 알아봅시다.


덱사메타손 관련주 대원제약 회사 개요

  • 동사는 1961년 설립되었으며, 주요사업부문은 약품의 제조 및 판매이고 자회사에서 보청기의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 주요 매출처는 신약 / 개량신약 / 제네릭 의약품을 국내 병의원을 대상으로 공급하고 있음
  • 매출구성은 기타 상/제품 63.5%, 펠루비(서방)정 8.79%, 코대원정 6.47%, 에스원엠프 4.15%, 알포콜린 3.8% 등으로 구성됨.

덱사메타손 관련주 대원제약 주가 전망

대원제약 주가 입니다.

무슨 일인지 6월 10일부터 급등했다가 급등전으로 돌아왔다가, 다시 오늘 상한가네요.

 

덱사메타손 관련주 중 신일제약에 이어서 2번째로 상한가 진입했습니다.

6월 10일 급등한 사유도 딱히 보이지 않고, 덱사메타손 관련주 라는 걸 먼저 알아 챈건지 뭐 희한합니다.

 

대원제약 총 발행주식수 2024만주, 이 중 유통물량은 58.71%입니다.

대주주 비율 양호하네요.

 

시가총액은 오늘 상한가로 4616억이고, 신용비율은 2.96% 오늘 거래량 504만주 가량이네요.

초반 상한가 올린거 치고는 거래량이 많이 나온 편입니다.

 

대원제약 재무제표 입니다.

잘 몰랐던 종목인데 꽤나 튼실한 기업이네요.

 

앞서 언급한 신일제약도 그렇고 덱사메타손 관련주 들이 실적이 괜찮은 기업들이 많군요.

 

어제 남북연락사무소를 북한이 폭파했는데, 오늘 장 의외로 여유롭네요.

아직 장 초반이라 그럴지도 모르니, 항상 폭락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신일제약이 워낙 강한 점상한가라, 대장주가 무너지지 않는 이상 2등주도 잘 가기 마련이지요.

어찌되었거나 대원제약도 며칠간 괜찮은 흐름 보일 듯 하니, 보유자분들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