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코로나 치료제

신일제약 주가

by story2 2020. 6. 17.
반응형

류마티즈 통풍성 관절염, 마른 버짐 등의 치료제로 사용 되는 것으로 알려진 덱사메타손이 옥스퍼드 연구 결과 코로나 치료제로 효과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덱사메타손 관련주들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덱사메타손 대장주 신일제약 알아봅시다.


덱사메타손 대장주 신일제약 회사 개요

  • 동사는 1971년 11월에 설립되어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1999년 8월에 회사의 주식을 상장함.
  • 동사가 영위하는 목적사업으로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 식품 제조 및 판매업, 전산기기 제조 및 판매업,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 의약외품 제조 및 판매업 등이 있음.
  • 제약산업은 인간의 생명과 직결되는 의약품을 취급하므로 엄격한 제도적 규제 아래 관리되고 있음.

덱사메타손 관련주 신일제약 주가 전망

신일제약 주가 입니다.

점상한가로 가장 먼저 치고 나온 종목 덱사메타손 대장주로 보여집니다.

만원의 라운드피겨값을 가볍게 점상한가로 돌파하고 흐름 좋아 보입니다.

 

신일제약 총 발행주식수 1090만주, 이중 52.63%가 유통물량이네요. 대주주 비율 괜찮네요.

 

신일제약 시가총액 1150억원 오늘 거래량 48만주 지금 상한가 물량 1080만주

1140억원 가량이네요. 세력이 강력해 보입니다.

 

신일제약 재무제표도 괜찮네요.

이 정도 수익을 내는 회사인데, 왜 어제까지 시총이 1000억이 넘지 않았는지 의아합니다.

실적 위주의 가치 투자주로써도 매력이 있어 보입니다.

 

신일제약 역대 최고가는 20500원 정도 되네요.

 

현재 흐름으로 봐서는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이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직 초반 흐름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 말이죠

 

나파모스타트 대장주 제일약품 주가 추이를 잘 살펴보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점상한가였기 때문에 오늘 매수하기는 힘들었겠고, 어제 구매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