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 게임 추천 순위

by story2 2020. 5. 13.
반응형

예전에는 게임이란게 PC로 CD를 넣어서 하는 것이라 생각했는데,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등장한 PC방들이 생겨나면서 CD게임에서 온라인게임으로 그 흐름이 바뀌었죠?

 

이제는 온라인 게임에서 스마트폰의 발달로 모바일게임으로 넘어가는 듯 합니다.

스마트폰 게임은 아무래도 주기가 짧다보니 게임을 자주 바꿔야 한다는 단점이자 어떻게 보면 장점? 일 수 있겠는데요.

 

모바일로 편히 즐길 수 있는 5월 둘째주 모바일 게임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10위 케페우스M

빛나는 만남이 시작되는 곳 “케페우스M”
12개의 별자리가 빛나는 동화 같은 세계!
‘카오스’로 인해 혼돈에 빠진 세계를 빛의 의지로 구원하세요!

 

유저들의 한줄평

초반의 컨텐츠가 과도한 면이 있어서 적응하기 힘들다는 평도 있지만, 무난하게 재미있는 게임이라는 평가입니다.

다만 거의 모든 RPG게임이 그렇듯 과도한 현질 유도가 조금 아쉽다는 평도 있네요.


9위 소년명장

■ 역대급 고퀄리티 전투 경험
- 부드러운 터치감, 다양한 전투 방식, 퀄리티 높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 자신만의 컨트롤을 통한 스킬사용으로 전투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유저들의 한줄평

소소하면서 친근한 접근방식이 게임을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픽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삼국지를 이용한 소재의 참신함이 있다는 평가입니다.

역시 과도한 과금이 문제점이라는 평가들이 있네요.


8위 너프 에픽 장난꾸러기!

너프 전투가 시작되었습니다!
잡히지 않고 모든 사람을 태그 할 수 있나요?
너프 블래스터를 잡고 장난치고 놀아봅시다!

 

유저들의 한줄평

단순한 조작법과 게임 자체의 난이도가 쉬워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액션 게임이라는 평가가 많네요.

다만 광고 보상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그 점을 수정해달라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단순한 게임을 좋아하신 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듯 싶네요.


7위 레전드 오브 룬테라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에서 출발한 레전드 오브 룬테라는 실력, 창의력, 지략이 승리를 결정하는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챔피언을 선택하고 각자만의 스타일과 전략적 이점이 있는 다양한 지역의 카드를 조합하여 완벽한 덱을 짠 후 멋지게 승리하세요.

 

유저들의 한줄평

리그오브레전드를 카드게임으로 만든 것인데, 카드게임에서의 흔한 과금유도도 별로 없으며 롤 세계관을 가져와서 재미있다는 평가가 많이 있네요.

게임룰 때문에 다소 제약이 많고, 아직 시스템 안정화가 덜 되었다는 평가도 있지만, 괜찮은 게임이라는 평가가 많네요.


6위 피쉬돔 (Fishdom)

독창적인 매치3 게임에 도전하고 수족관을 장식해서 사랑스러운 물고기들에게 아늑한 집을 만들어주세요. 먹이를 주고, 함께 놀아주고, 서로 소통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앗, 물고기 친구들이 기다리네요. 지금 바로 뛰어드세요!

 

유저들의 한줄평

귀엽고 재미있는 퍼즐 게임이라는 평가가 많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랑 게임이랑 너무 판이하게 다르다는 평가가 많이 있고, 아이들이 즐기기에 난이도가 높다는 평가가 많이 있네요.


5위 와블맨 - Wobble Man

층마다 상상을 초월하는 재미가 가득합니다!
한층 한층 레벨을 높여가세요!
깜짝 놀랄 만한 장난스러운 기계들!
참신한 경험을 매일 즐길 수 있습니다!

 

유저들의 한줄평

머리를 쓰는 캐주얼 게임이라 재미있다는 평가가 많네요.

다만 게임 할때마다 광고가 너무 과도하게 많다는 평가가 많이 있네요.

와이파이 인터넷을 끄고 하면 광고가 나오지 않는 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4위 천공성연대기

★그때 그 감성 그대로, 추억의 레트로 겜-성
16비트 도트 영웅들과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이야기!
추억의 도트 RPG 느낌 그대로!

 

유저들의 한줄평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으로 옛 감성이 떠올라서 좋았다는 평가와 게임성에서 조금 아쉽다는 평가가 있네요.

성우가 아쉽다는 평가도 꽤 많이 있네요.


3위 궁수강림: 6개의 예언 - 신비아파트 슈팅게임

신비아파트 최고의 퇴마사 강림!
강림이가 되어 활을 슈팅하고 고스트들을 물리쳐 주세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의 신규 무기
'퇴마봉인활'로 화살을 슈팅하고 고스트의 움직임을 따라 타이밍을 맞춰 보세요 !!

 

유저들의 한줄평

중독성 있고 아이디어 좋고 재미있는 게임인데, 너무 어렵다는 평가가 많네요.

어렵기 때문에 광고와 과금유도가 많다는 단점이 있다고 하네요.


2위 카이로스 : 어둠을 밝히는 자

▶ 끝없는 편안함을 느껴라!
자동 성장, 자동 길찾기, 자동 전투 등 쉬운 조작과 더불어 오프라인 중에도 자동으로
경험치를 획득하는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편안함을 느끼자!

 

유저들의 한줄평

뻔하지만 재미있는 양산형 게임이라는 평가입니다.

다만 유튜브 광고에서 선정성을 앞세운 광고라 문제점이 많다는 평가도 많네요.

무과금이어도 나름 게임은 할만하다는 평가입니다.


1위 ASMR 컷

"더없이 만족스러운 ASMR 키네틱 샌드 커팅 게임이 옵니다. 키네틱 샌드뿐 아니라 다른 멋진 물체들도 많습니다! ASMR 영상으로만 보던 것들을, 이제 이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직접 잘라보세요!

여러 모양의 키네틱 샌드를 자르고 썰어 최고의 ASMR 만족감을 느껴보세요. 다양한 물체들을 자를 수 있습니다! 깊이 밀려오는 만족감에 빠져보세요!

 

유저들의 한줄평

게임을 하며 자를때의 소리가 듣기 좋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다만 소리보다 진동이 더 크게 부각된다고 하는데요, 왼쪽 위에 버튼을 누르면 진동 끄기가 된다고 하네요.

독특한 힐링 게임이라고 여겨집니다.


이상으로 5월 둘째주 모바일 게임 추천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바일게임순위

#모바일게임추천

#모바일게임추천순위

#모바일게임신작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파 모바일 쿠폰  (0) 2020.06.13
온라인게임 순위 추천  (0) 2020.06.13
모바일 게임 순위 추천  (0) 2020.06.13
ps5 출시일 플스5 가격  (0) 2020.06.12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추천  (0) 2020.05.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