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테마주

덴탈 마스크 관련주 휴비스

by story2 2020. 6. 5.
반응형

코로나 19가 잦아들 기미가 보이지 않죠? 또한 최근 아직 6월초인데 30도 이상을 오르내리며 더위가 극심해지고 있습니다. 올 여름은 2018년 여름에 버금갈 정도로 폭염이 온다고 하네요.

 

KF94 같은 마스크는 여름에 쓰면 너무 숨이 막히기 때문에 덴탈 마스크 수요가 늘어난다고 합니다.

 

오늘 살펴볼 종목 덴덴탈 마스크 관련주 휴비스 입니다.


덴탈 마스크 관련주 휴비스 회사 개요

휴비스는 국내시장 점유율 1위인 폴리에스터 섬유(단섬유/장섬유)와 레진, 슈퍼섬유, 산업자재용 소재를 생산합니다.

유해한 접착제를 대체하는 섬유, 위생재용 소재, 소방복용 아라미드 섬유, 산업용 필터 소재, 친환경 용기 소재 등을 생산하여 가족의 안전을 지키고 생활의 편리함을 돕습니다.


덴탈 마스크 관련주 휴비스 주가 전망

휴비스 주가 입니다.

마스크 소재로 사용되는 폴리에스테르(PET) 단섬유를 생산하고 있는 점이 시장에서 부각되어서 덴탈 마스크 관련주로 분류되는 휴비스 입니다.

 

덴탈마스크 관련주로 이야기하면서 개인적으로 눈 여겨 보고 있는 종목입니다. 덴탈 마스크 소재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라고 했는데 바로 당일날 17% 상승하여 장대양봉을 기록했네요. 어쩌다 운 좋게 맞았습니다.

 

뭐 그리고 다시 흘러내리는 주가네요.

정확히 10일선을 지지한 십자 도지 캔들이 만들어졌는데요.

매수세와 매도세가 힘겨루기 하는 상황이라고 하죠.

애매한 자리이긴 합니다.


휴비스의 총 발행주식수는 3450만주로, 이 중 약 1360만주 가량이 유통물량이네요.

대주주가 SK디스커버리 인걸로 봐선 SK와 연관 있는 빵빵한 기업인가 봅니다.

 

휴비스의 시가총액은 2487억

급등 흐름을 보였던 날도 360만주 가량으로 거래량이 적은 편이네요.

 

휴비스 주봉입니다.

윗꼬리가 많은 걸로 봐선 계속 1년전 매물대를 소화하기 위한 과정으로 봅니다.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월봉으로 보니 매물대가 더 잘 보이죠.

2016~7년 박스권 평균 가격대가 8000원대네요.

 

일봉을 보면 매물대 지지대가 20일선과 거의 일치합니다.

6120~6610원까지죠. 이 부분이 지지대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밑으로 가면 추세는 끝난 것이고, 어제 일봉에서 10일선 지지를 했는데, 10일선 지지를 하면서 우상향 하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 포지션은 애매한 위치라 매수도 매도도 애매~~~ 합니다.

반응형

댓글